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

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

"세계 최고의 수산물은 노르웨이에서 생산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전 세계 사람들도 같은 생각을 하기를 바랍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SC)는 전 세계를 노르웨이 수산물의 팬이 될 수 있도록 세계의 주요 수산물 시장에서 노르웨이 수산물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노르웨이 수산물을 수입하는 140여 개국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NSC 본부는 노르웨이 북부 트롬쇠에 위치하며, 스웨덴(스톡홀름), 독일(함부르크), 프랑스(파리), 스페인(마드리드), 포르투갈(리스본), 이탈리아(밀라노), 러시아(모스크바), 브라질(리우데자이네루), 일본(도쿄), 싱가포르, 중국(베이징), 미국(보스턴)에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NSC 활동은 다음 세 가지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공동 마케팅
NSC가 수행하는 마케팅 활동의 목적은 노르웨이 수산물에 대한 수요를 늘리는 것입니다. NSC의 마케팅 활동은 수출업자의 자체 판매 활동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며, NSC는 노르웨이 수산물 업계 내부 파트너와 함께 하는 공동 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합니다. NSC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노르웨이산 수산물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 개별 수출업자가 전 세계 소비자를 상대로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확실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NSC는 매년 25개국에서 약 500건의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이러한 프로젝트의 목표는 노르웨이산 수산물에 대한 수요 및 소비를 증진시키는 것입니다. NSC의 마케팅 활동은 소비자 분석, 국제 마케팅, 브랜드 구축, 뉴미디어, PR 분야 역량을 바탕으로 이루어집니다.

시장 정보
NSC는 업계에 수산물 관련 통계 및 무역 정보를 제공하는 주된 정보 공급원이며, 노르웨이 수산물에 특별히 초점을 맞춰 전반적인 세계 수산물 판매 동향과 변화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또한 NSC는 매월 노르웨이 수산물 수출 통계 자료를 배포합니다.
그 외에도 NSC는 여러 시장의 수입 할당량, 관세율, 무역 조건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정보를 기반으로 현재의 기본 무역 조건에 대해 노르웨이 수산물 수출업자에게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 수산업계, 관계 당국, NSC 자체 조직과 이러한 시장 정보를 공유하여 의사결정 과정에서 믿을 수 있는 훌륭한 정보로 사용됩니다.

커뮤니케이션 및 평판 위험 관리
NSC는 능동적 정보 제공을 통해 노르웨이산 수산물의 평판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기업 홍보, 언론 보조, 언론 노출, PR 활동은 모두 노르웨이 수산물에 대한 시장 인식과 NSC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지식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그와 동시에 노르웨이수산물 수출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노르웨이산 수산물에 대한 지식을 높이는 데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노르웨이산 수산물의 이미지를 보호하고 강화하기 위해서는 평판 위험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NSC는 노르웨이산 수산물과 NSC, 노르웨이 수산업계에 관한 정확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여 언제든지 사회적 논쟁에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